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하트시그널 제 좋구만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2. 06:43

    >


    하트 시그널 아세요? 내가 가장 재미 있게 본 프로그램은 아닌가 하는 생각 하트 신호 1보다는 하트 신호 2를 가장 재미 있게 본 사람인데 거의 사귀고 헤어지고 그랬었는데 알고 있지만, 뭐. 하트 신호로 출연자들의 결혼이 아니라 피디들이 결혼했다고 하네요!


    >


    박경식 PD는 이진민 씨의 후배이자 하트 시그널을 연출하는 동안 둘이서 은밀히 교제하고 있었다.


    >


    ​ ​ 하트 시그널의 출연진도 몰랐고, 윤종신은 결혼식 축가를 부르며 준 것으로 신호를 통해서 이 둘은 일과 사랑에 두마리 토끼를 쫓는 것은 없을까 소견도 갖고 앞으로 하트 신호 3번 너무 기대되고 있습니다!요즘 YouTube에도 웹 드라마만 보느라고 무척 기대된다.sound


    >


    어쨌든 하트 신호 보지 않는 편들 시즌 한가지보다는 시즌 2이 더 헥쿨쟈무임 진짜 시즌 2 보세요 삼각관계에 되게 스펙터클한 영상들이 많아요그 때문에 무슨 명언도 얻었고, 등의 다양한 적이 있다 하트 신호 2결국 커플들도 생겼지만 관심이 당싱무 많이 가지고 그랬는지 알아도 두 커플 다 헤어졌다고 들기 뭐 그다지 화제가 되는 것은 했으니까.ㅋㅋ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