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빙그레 펭수 붕어싸만코 + 펭수 빵또한아 / 펭수 거울 / 자이언트펭TV X 빙그레 / 펭수 애스크림 이야…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0. 00:06

    1이 잘하는 미소/펜스의 어린 아이스크림/펜스 굿즈 ​ ​ 펜스 거울을 구입하고 사은품으로 병 그레펭스후나사망코, 펜 스팸 스토어 부드러운 맛, 코ー은스프 맛을 받았다.​ 지난해 펜스의 슈포콤챠렝지 137등 문제가 이런 이벤트를 끌고 왔다니 정말 재미 있다. 원래 빵토와 붕어빵 단골이었으니 너희들도 좋았다.공고한 날짜 밤 12시에 구매해야 하는데 깜박해서 지각했습니다 황급히 들어서자 실제 난리가 났다. 서버 폭주는 본명은 아니었지만 개인적으로 원했던 메뉴판에 품절 딱지가 붙었다. 임시 변통으로 아무렇게나 깔아뭉つぶ다. 그렇게 1번 메뉴와 4번 메뉴가 왔다.​ ​ ​ 1번 메뉴 ​


    >


    ​ 펜스 거울 2종, 겡고로우브나사망코, 부드러운 빵 스토어에서 구성되어 있다.​


    >


    둘 다 괜찮다는 맛이어서 만족감이 들었다. ᄏᄏ


    >


    어린이용 아이스크림 철로


    >


    >


    포장지에 펜스가 있어서 감동.​


    >


    >


    제품마다 펜 수의 포즈가 각각 다르다. (지금까지 사고있던 잡지에서 본 포즈...?) 또 코멘트도 같은데, 펜스 내용 어조로 써있어서 자동 sound성 서포트가 되었다.​ ​ ​ 4번 메뉴 ​ ​


    >


    ​ 4번은 펜스 거울 2종, 겡고로우브나사망코, 팡토아코ー은스프 맛, 초코 후나사망 코다. 그런데 초코 붕어 수량이 없다는 문자와 함께 떡붕어와 거울 하나가 더 배달됐다.​


    >


    GS쿠션 모으고 있다고 초콜렛을 사두었기 때문에, 초콜렛을 보면 화났던 차에 초콜렛 붕괴가 오지 않아서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. 이 후 맛보기용으로 나쁘지 않은 만큼 사먹자.​​


    >


    >


    포장지(분사중복)


    >


    맛평가 떡붕어: 떡이 평소와 같고 쫄깃한 식감이 더해져 좋았다.부드러운 빵도 시아:정말 부드럽다.콘스프 맛 빵도 처음에는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맛있다.카가미


    >


    초코 붕어빵 대신에 온 거울SG25때문에 화가 난 상태였지만, 빙그레의 대처의 비결을 겪고 기분이 나쁘지 않게 됐다.(하나운 이렇게 하자!)


    >


    >


    ​ 거울이 5개 학과에 다닐 수 있었다. ᄏᄏ


    >


    감동 멘트. 거울 껍데기를 못 버릴 것 같아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